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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학원을 올 때 그림 경험이 처음인 학생들이 많습니다. 누구나 다 처음이라는 시작이 있기에 두려움 갖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하면 될것입니다. 눈높이 교육으로 상세하게 지도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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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만화분야의 흐름은 출판만화 시장에서 웹툰 시장으로 완전히 넘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침체기에 처해 있던 대한민국 만화시장을 일으켜 세운 웹툰!! 타블렛.그래픽 전문수업이 편성되어 웹툰만의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입시와 웹툰의 수업이 구분되어 있어 전문적인 수업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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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 않습니다. 보통 미술,만화,웹툰을 시작하는 학생들은 중 2,3 ~ 고1학년때 많이 시작하고 고 2학년때 시작하는 학생들도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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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들어 초등학생들도 만화수업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애니챔프는 중학생부터 고등학생으로 이어지는 단계적인 수업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흥미유발 및 소질개발, 만화,웹툰의 본질적인 재미와 기본기를 익힐 수 있는 중학생 전문 커리큘럼럼이 있습니다. 공부에 많은 방해를 받지 않는 주 2~3회 수업을 통해 집중력 있고 흥미있는 수업을 할수 있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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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을 하는 학생들의 학원비도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보통 미술교육비가 무척 많이 든다고 생각 하시는 것이 일반적인 통념이지만 사실은 공부하는 시간으로 환산해 보면 학과 학원비보다 미술교육비가 더 적게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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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원 수업을 하면서 한달 평균 재료비가 얼마나 든다고 생각하세요? 처음 구비하는 재료비 외에 일반적으로 1~2만원이면 충분하며 대부분의 재료들은 대학 입시때 까지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만화나 웹툰 수업은 더욱더 재료비가 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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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들어 만화,웹툰, 캐릭터,일러스트 분야의 관심도가 연령층에 관계없이 상승하고 있는 분위기속에 가벼운 스케치나 작화를 취미생활로 배우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현상입니다. 자신의 만족감을 얻기위해 즐기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수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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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분분의 취미생 분들은 대학생 분들이 많습니다. 도전하지 못했던 꿈과 진로를 대학생이 되어 취미로 나마 도전해 보려는 분들이 많고 또 직장생활을 하시면서 배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태블릿이 발전해서 그래픽 그림을 쉽게 접할수 있다보니 기본기를 배우러 학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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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노력을 하는 학생이 소질이 좋은 학생보다 좋은 결과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화의 스타일과 캐릭터는 꾸준한 과정속에서 만들어져 가는 것이기에 입시에서도 탄탄한 기본기와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은 학생의 작품이 많이 인정을 받습니다. 개성적인 창작물이 인정받는 시대입니다. 걱정은 내려 놓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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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행 입시는 수시는 내신과 실기 , 정시는 수능과 실기를 기본적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만화,웹툰,애니메이션 관련 학과의 경우 최상위 몇개 대학을 제외한 대부분은 실기 반영비율이 일반적으로 60~90% 까지 반영하며 몇몇 학교들은 실기 100% 의 반영비율을 채택하고 있어서 실기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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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을 하다보면 많은 학생들이 예전에 비해 디자인보다는 만화,애니,웹툰,게임쪽을 선호하는게 뚜렸해 졌습니다. 최근 미술분야의 획기적인 변화는 웹툰과,게임 그리고 VR(가상현실) 입니다. 웹소설에서 시작한 창작물이 컨셉일러스트와 결합이 되고 또 웹툰이란는 작품으로 탄생되고 웹툰이 드라마나 영화로 제작되어 해외까지 판매되며 흥행을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게임 역시 엄청난 부가가치의 산업으로 수익을 내는 분야가 되었습니다. 이런것들이 K열풍을 타고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런 문화컨텐츠 산업의 가장 중심에 있는 분야가 웹툰,캐릭터(게임), 영상(VR) 분야 입니다. 그리고 그 부분에 필요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해내는 학과가 만화/애니/웹툰/게임/영상 학과 이구요.
점점 더 많은 인재를 필요로 하며 또 더 많은 직업군으로 나뉘어 다양한 곳에 자리를 잡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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